2023.6월 남미 리더십 컨퍼런스를 앞두고
- 김용준 선교사
- 2023년 5월 17일
- 1분 분량
3월 중미 3개 지부(멕시코, 중미, 카리브) 연합 수련회를 마치고 그 자리에 함께 했었던 모 분들의 마음 속에 딱히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처음 (초심)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미에서 처음 갖게 되었다는 연합 수련회, 낯선 모습들도 눈에 띄었고, 손에 붙지 않는 어색함도 있었습니다. 해서 더욱 기도했고, 서로를 살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며 하나님께서 빚으시고 채우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감사와 찬양의 마음
들이 넘쳤습니다.
“처음 경험의 설레임, 초심의 폭파력… 간직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6월 5일(월)-8일(목) 남미 리더십 컨퍼런스(주제: 엔데믹 시대의 중남미 선교전략)가 브라질 상빠울로에서 열립니다. 지부 임원들과 중남미 선교전략 연구소 선교사님들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의 서울노회 세계선교위원회가 재정을 지원하고 주최하는 컨퍼런스입니다.
처음 계획과는 다르게 40여명(한국:17, 선교사:25명)의 인원 제한이 있어서 남미 모든 선교사님들이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이 아쉬움이 해갈이 되고 더 크고 놀라운 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6월 리더십 컨퍼런스와 앞으로의 중남미 지역 선교부의 다양한 계획들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리며 “기도제목”을 올려 드립니다.
1. 남미 리더십 컨퍼런스에 큰 은혜를 주옵소서. 참석자들의 안전과 건강도 지켜 주옵소서
2. 모든 일정을 지켜 주시고 하나님께서 뜻하신 일들이 열매 맺기를 소망합니다.
3. 컨퍼런스를 섬겨 주시는 서울노회 위에와 한국교회와 GMS 본부 위에 큰 은혜를 주옵소서.
4. 중남미에 속한 133명의 선교사님들과 가정 그리고 선교현장에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가 가득하게 하소서.
5. 지역 선교부에서 12월 계획하고 있는 “중남미 MK 수련회(19일-22일)”의 모든 준비와 진행, 앞으로의 계획에 하나님의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2023.5.17
마음 깊은 사랑과 축복, 감사를 담습니다. 늘 강건하십시오. 샬롬!!
지역대표 김용준 선교사 드림
Comments